BCLC, 새로운 캠페인에서 베터와 프로 선수 비교
브리티시 컬럼비아 복권 회사는 BC주의 많은 선수들을 교육하기 위한 새로운 계획으로 책임감 있는 도박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최근 캠페인에서 왕실 기관은 선수들 간의 책임감 있는 도박 습관을 장려하기 위해 일상 도박꾼과 프로 스포츠 선수 간의 유사점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BCLC는 BCC 지방에 도박과 복권을 집행하고 제공하는 책임이 있으며, 왕실은 이 문제를 매우 중요한 사안으로 간주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GameSense 책임 도박 프로그램을 위한 새로운 캠페인이 PS&Co 브랜드 스튜디오의 도움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지역 스포츠 애호가들 사이에서 두 가지 중요한 이슈를 강조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BCLC의 브랜딩 및 광고 전문가인 루안 반 겐드는 스포츠가 종종 사교 행사라고 언급했는데, 이는 많은 사람들이 보통 다른 사람들과 함께 스포츠를 즐기기 때문입니다. 또한 스포츠 애호가들이 유혹적이라고 생각하는 긴박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생동감 있고 빠르며 흥분으로 가득 차 있으며, 운동선수들이 재미있게 놀다가 길을 잃을 가능성이 높다고 지적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선수 건강 책임자인 라이언 맥카시는 크라운이 속도와 사회적 환경에 대해 목표로 삼고자 했던 몇 가지 독특한 특성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캠페인이 BCLC가 브랜드를 강화하고 선수들이 제품에 몰입할 때 직면하는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새로운 이니셔티브는 TV, OLV, 라디오, 디지털, OOH, 소셜 플랫폼에서 방송될 때 여러 채널을 통해 이 두 가지 문제를 직접 해결합니다. 안전놀이터 두 포지션 중 하나는 상대 선수 대신 친구의 많은 압박에 직면하는 축구 쿼터백에 잠재적으로 더 나은 선수를 비교합니다. 한편, 다른 포지션은 선수들에게 좋아하는 농구팀이 할 수 있는 한 타임아웃을 권장합니다.
반 겐드 씨는 크라운의 타겟 고객층에는 스포츠 애호가와 팬이 있으며, BCLC는 이들이 인정하고, 공감하고, 존중하는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토토사이트 그는 프로 운동선수들이 훈련, 전략, 그리고 계획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며, 스포츠 베팅이 동일한 헌신을 요구하지는 않지만, 뛰어들기 전에 계획을 세워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BCLC는 2023년 초부터 서비스를 강화하면서 책임감 있는 플레이를 장려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번 달 크라운 컴퍼니는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과 BetMGM을 재계약했습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두 회사는 BCLC의 호평을 받은 선수 보호 프로그램 GameSense를 5년 더 지속적으로 활용하게 됩니다.
지난 3월, 크라운 에이전시는 북미에서 에볼루션의 메가볼 게임을 출시한 최초의 기업이 되었습니다. 이 인기 게임은 실제 스튜디오에서 방송되고 실제 호스트가 호스팅하는 변동성이 큰 게임인 BCLC의 온라인 도박 포털 PlayNow에 추가되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왕실은 신제품이 순조롭게 출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