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 판결 규칙 EA의 전리품 상자는 도박의 한 형태가 아닙니다

 최근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대법원 판사는 전자 예술 전리품 상자 정비는 도박의 한 형태가 아니라고 판결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BC주 대법원의 마고 플레밍 판사는 도박은 실제 가치가 있는 것을 잃거나 얻을 위험이 있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 전리품 상자를 도박 활동의 한 형태로 간주하지 않는다고 썼습니다.

모르는 분들을 위해 전리품 상자는 게임 내에서 소비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플레이어가 게임 진행에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아이템이나 스킬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에서 자연스럽게 등장하지만 경우에 따라 플레이어가 실제 현금과 교환하여 얻을 수도 있습니다. 우연한 요소가 실제 도박 활동과 비교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플레밍 판사는 EA에 대한 집단 소송 판결에서 도박은 실질적 가치를 잃을 위험이 있어야 하며, 그녀에 따르면 도박은 회사의 비디오 게임에는 해당되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녀는 카지노 칩과 달리 가상 화폐와 전리품 상자의 가상 상품은 현금화하여 돈을 벌 수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마크 서덜랜드는 이전에 EA의 매든 NFL 시리즈 게임에서 전리품 상자를 구매한 소송의 원고입니다. 그러나 집단 소송은 EA 타이틀에서 전리품 상자에 실제 돈을 지불한 BC주의 모든 사람에게도 적용됩니다. 슬롯사이트 이 게임에는 개발사의 인기 FIFA 프랜차이즈를 포함하여 70개 이상의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밍은 또한 전리품 상자에 기만적인 행위나 관행이 있을 수 있다는 불만 때문에 회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할 수 있다고 배제했습니다. 이 소송은 가상 상자와 그 품목이 타사 플랫폼에서 판매될 수 있기 때문에 본질적인 가치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바카라사이트 그러나 판사는 이를 거짓으로 판단하고 EA의 암호화폐 경매 플랫폼에서만 거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판사의 결론은 피고의 사내 행위를 통해 실질적인 가치를 얻거나 잃을 가능성이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EA는 또한 이 결정에 대해 "법원이 불법 도박 혐의를 기각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이 게임 대기업은 이번 판결이 자사의 어떤 게임도 도박을 구성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뒷받침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도박 및 중독 전문가들은 전리품 상자가 도박과 관련이 없다고 생각하며 동의합니다. 이번 달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 도박 연구 센터의 루크 클라크 소장은 비디오 게임 전리품 상자와 문제 도박을 연결하는 새로운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심지어 게임 메커니즘을 슬롯 게임 중 하나에 비유하기도 했습니다.

얼마 전 몬트리올 퀘벡 대학교의 사회 및 공공 커뮤니케이션 교수인 모드 보넨판트도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녀는 독특한 카지노 메커니즘과 우연한 요소가 비디오 게임을 더욱 중독성 있게 만든다고 주장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더 오래 지속되는 게임 세션을 종료하기는 어렵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3월 12일의 대혼란 버블 워치: BYU, NCAAB 배당률 강화

코첼라 밸리의 로컬 게임

더 게임: 오하이오 주립대 미시간, 대학 미식축구의 최대 라이벌전